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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10에서 전화 수신 시 수신화면이 뜨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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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10에서 앱이 백그라운드나 슬립모드일 때 전화 수신이 안되는 문제가 해결되어 안내 드립니다.
앱이 백그라운드 상태에서는 아래 좌측 이미지와 같이 수신화면이 팝업창으로 뜨며,
슬립모드(전원키 누르고 화면이 꺼진 상태)일때는 우측 이미지(기존과 동일)처럼 수신화면이 뜹니다.
업데이트 내용: 안드로이드Q(10) 수신 문제 해결
버전: 2.4.18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odosdialer.todosdialer&hl=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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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본인인증은 왜 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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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도스센터입니다.
회원의 계정을 보다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핸드폰 본인확인을 기반으로 한 실명인증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11월 1일부터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핸드폰 본인인증을 완료해야만 합니다.
본인확인기관(NICE 신용평가정보㈜)을 통한 핸드폰 본인인증으로 본인확인을 완료한 인증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가입자 확인을 위한 용도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해당 정보는 회원정보 수정전까지 저장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증 이용 관련 문의 : NICE 신용평가정보㈜, 1600-1522
* 시행일시 : 2019년 11월 1일 오후 2시
* 신규 가입 회원 :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에서 핸드폰 본인인증을 완료하신 후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존 가입 회원 :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 - 핸드폰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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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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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혹 인증번호를 발송하는 todosdialer.com 도메인을 스팸메일로 인지하여 인증 메일이 발송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office365, hotmail 도메인을 사용하시는 경우,
설정 > 정크메일 > 수신 허용 보낸 사람 및 도메인에 todosdialer.com 을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icloud, nate 등 일부 도메인의 경우, 각 이메일 제공업체마다의 스팸정책으로 인해 문제해결 중에 있습니다.
해당 도메인의 메일 서비스가 불안정하거나, 스팸정책으로 인해서 수분이 지나도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해당 도메인을 제외하고 다른 도메인의 메일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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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이메일 인증을 반드시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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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도스센터입니다.
회원의 계정을 보다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보조이메일을 기반으로 한 인증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2019년 9월 2일부터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조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야만 합니다.
보조이메일 인증시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코드를 입력하여,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조이메일 인증은 1:1 문의 및 비밀번호 재설정 등 토도스서비스 이용에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조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후에 주문신청이 가능합니다.
향후 로그인 기록, 주문내역, 종료안내 등의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시행일시 : 2019년 9월 2일 오후 2시
* 신규가입회원 : 아이디(이메일)와는 별개로 보조이메일을 인증하신 후 신규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존가입회원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보조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야 신규 주문 또는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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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인터넷이 안될때 네트워크 초기화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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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도스 서비스센터입니다.
현지 데이터 유심을 사용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앱을 아이폰에서 사용하시던 중,
상대방 음성이 뚝뚝 끊기거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때, 사용하시는 아이폰 설정법입니다.
토도스다이얼러 앱은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면 끊기거나, 연결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확인
* 위 해결책은 애플사이트에서 참조한 것이며, 아이폰의 네트워크 설정은 이밖에도 무수히 많습니다.
* 경우에 따라서 고객님이 직접 애플사이트에서 참고하셔야 정확한 원인 파악과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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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기 와이파이를 이용시 32초에 전화가 끊기는 경우 해결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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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기 와이파이에 핸드폰 인터넷 연결을 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앱을 사용하는 도중,
전화 발신, 수신시 통화하시다가 정확히 32초에 끊어지는 현상에 종종 오류 문의가 옵니다.
해당 현상은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의 오류가 아닌, 고객님 공유기의 문제이며,
아래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해결방법 (IPTIME의 경우)
1. 공유기 관리자 페이지 접속
2. 공유기의 설정 -> 관리도구 -> 고급설정 -> 트래픽관리 -> 컨넥션제어 -> "UDP STREAM TIMEOUT 30초로 변경"
(*구버전: 공유기의 설정 -> 관리도구 -> 고급설정 ->트래픽관리 -> 스위치 설정 -> "NAT하드웨어 엔진기능 사용" 체크 해제)
3. 저장
공유기마다 설정법은 상이하기때문에 모두 올려드리지 못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000공유기 커넥션 설정" 검색하시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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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유심으로 착신전환시 전화, 문자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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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도스 서비스센터입니다.
간혹 해외에 계신 고객이 문의를 주시는 내용입니다.
기존 유심이 해외에 현재 있고, 신규 유심을 개통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으실 때, 유용한 착신전환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
(기존 유심 번호 > 신규 유심 번호 - 토도스다이얼러 번호)
각 통신사별로 전화, 문자를 착신전환해주는 부가서비스를 운영중인데요.
(단, 금융권, 공공기관 등의 인증문자, 입출금내역, 카드내역 등은 착신전환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 선택시 전화, 문자 2개의 옵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안내드립니다.
(전화만 되는 착신전환 서비스는 대략 700원 ~ 800원 유료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아래 내용은 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9.07.04 기준 검색 )
1. SKT : 착신전환일반 - 월 1,650원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링크 :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PROD2001&viewId=V_PROD2001&prod_id=NA00001350
2. KT : 착신전환(모바일) - 월 1,650원
- 상품서비스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링크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10
3. LGU+ : 착신전환(통화와 문자) - 월 1,650원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링크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C00000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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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도스다이얼러 앱에서 전화, 문자 수신이 잘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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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도스다이얼러 앱에서 전화, 문자 수신이 잘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토도스 서비스 센터입니다.
토도스다이얼러 앱은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운영체제(OS)에 따라 설치 버전이 다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 버전으로 나뉘며, 각 운영체제에 따른 서비스 설정 방법이 다릅니다.
따라서, 주문서 작성시 선택하신 운영체제(OS)의 기기로 사용을 해야 하며,
주문시 선택한 것과 다른 운영체제(OS)에서 사용시 정상 작동이 안됩니다.
주문서 작성시 선택한 운영체제(OS)에서 토도스다이얼러 앱을 사용하기 바랍니다.
예)
주문서 작성시, 'iOS'로 입력하시고,
추후 '안드로이드'폰에서 토도스다이얼러 앱을 사용할 때,
전화, 문자 수신이 안됩니다.
* 수신불량 체크 TIP
1. 주문시 운영체제(OS)가 같은 기기인가?
2. 여러 기기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았는가?
3. 선불 유심 충전액을 확인했는가?
4. 인터넷이 안정적인가?
*안드로이드 현지유심 설정법
몇가지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세이버 : 사용안함
- 설정 >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 3G모드
- 설정 >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이름 > 현지 유심 통신사로 선택
(유심만 교체하셨을 경우, 간혹 한국에서 사용하셨던 설정대로 한국통신사로 선택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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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도스 서비스 요금제별 결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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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도스 서비스센터입니다.
1. 30일 이하 요금제
-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제, 가상계좌의 결제방법이 있습니다.
- 단건 결제로 일시불 결제가 됩니다.
- 가상계좌 결제선택시, ATM기에서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2. 30일 초과 요금제
- 신용카드 정기결제, 계좌이체 정기결제 2개 중 1개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주문서 작성시, 시작일 기준으로 매월 자동결제가 됩니다.
- 카드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결제가 안될 시, 서비스 해지가 되며, 결제가능할 때 다시 문의 주시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기간내 서비스 해지 및 유심반환 신청을 하시면, 사용한 기간만큼 기본요금을 추가로 입금하셔야 정상 해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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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유심 요금제 선택 방법(신규, 변경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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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Todos Dialer 서비스 센터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이나, 고객센터로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을 다시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토도스다이얼러는 통화, SMS 만 사용하므로, 데이터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보내주시는 통신사의 유심의 요금제 중에서 데이터가 최저이거나 없는 요금제로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통화, SMS 사용량이 많으시다면, 통신사의 요금제 중에서 통화, SMS "기본제공" or "무제한" 요금제를 선택바랍니다.
최저요금제를 선택하셨을 경우, 해당 요금제의 제한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사용량을 초과시 별도의 통신비가 추가, 부과됩니다. )
선불 유심의 경우, 충전이 안되거나, 잔액이 부족할 경우 통화, SMS 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종 납입일이 지날 경우, 유심이 정지되며,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 이용이 불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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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에서 사용시 유의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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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외 방문 시, 해외 유심(데이터 위주)을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는 게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여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와이파이의 품질이 낮은 국가, 지역이 있어서 통화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2.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몇가지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세이버 : 사용안함
- 설정 >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 3G모드
- 설정 >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이름 > 현지 유심의 통신사로 선택
(유심만 교체하셨을 경우, 간혹 한국에서 사용하셨던 설정대로 한국통신사로 선택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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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자 번호 표시가 이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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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이동통신사에서는 무료 또는 자동으로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번호이동 등으로 통신사가 변경될 경우 종종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해지가 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해지된 경우,
저희 TodosDialer 앱에서 수신 불가 또는 앱다운, 간혹 '본인 번호'가 발신번호로 표기되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해지된 상태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으며,
반드시 보내주신 유심의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오류없이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의 오류는 추후 '번호정보 없음'으로 표기가 되도록 수정하겠습니다.
해당 기능 업데이트시 공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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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공항별 택배사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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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공항에서 토도스 서비스센터로 유심을 보내실 때, 유용한 각 공항별 택배 취급점입니다.
1. 인천공항 1여객터미널
* CJ대한통운
- 운영시간 : 00:00 ~ 24:00
- 연락처 : 032-743-5306
- 위치 : 제1여객터미널 3층 일반지역 B 체크인카운터 부근
* 한진택배
- 운영시간 : 00:00 ~ 24:00
- 연락처 : 032-743-5800
- 위치 : 제1여객터미널 3층 일반지역 N 체크인카운터 부근
2. 인천공항 2여객터미널
* 한진택배
- 운영시간 : 06:00 ~ 22:00
- 연락처 : 032-743-5834
- 위치 : 제2여객터미널 1층 일반지역 중앙
3. 김포공항 국내선
* CU편의점
- 운영시간 : 24시간
- 위치 : 국내선 1층
* 우편취급국
- 운영시간 : 09:00 ~ 18:00
- 연락처 : 02-2661-0004
- 위치 : 국내선 2층
4. 김포공항 국제선
* 수하물보관소
- 운영시간 : 06:30 ~ 21:00
- 연락처 : 02-2661-1201
- 위치 : 국제선 청사 1층 2번 게이트 뒤편
5. 김해공항 국내선
* 수하물보관소 - CJ대한통운
- 연락처 : 070-7703-4040
- 위치 : 국내선 2층
6. 김해공항 국제선
* 우체국
- 연락처 : 051-941-0110
- 위치 : 국제선 1층
* 수하물보관소 - CJ대한통운
- 연락처 : 070-4186-1250
- 위치 : 국제선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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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 연장 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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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TodosDialer 서비스센터입니다.
서비스 연장절차
- 회원로그인후 요금안내>기간별 예약하기> 주문서 양식에 맞게 작성을 하시고, USIM전달방법 -> 서비스연장으로 선택후 예약이 완료되며, 홈페이지 > 예약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iOS 앱 출시로, 핸드폰 운영체제(안드로이드, iOS)를 반드시 선택하셔야 서비스 등록이 정상 처리 됩니다.)
- 나머지는 기존방식과 동일 합니다.
- 서비스 연장신청시 종료일 기준 17시에 서비스연장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약 10~30분가량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 서비스 연장직후 사용불가시 어플 로그오프후 재로그인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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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도스 서비스 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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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TodosDialer 서비스센터입니다.
많은 고객님이 물어보시는 토도스 서비스 이용방법을 순서대로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회원가입 > 본인인증 > 예약하기 > 주문/결제하기 > 유심배송 > 토도스다이얼러 앱 설치 및 이용 > 유심 반환 신청
1. 회원가입
- 홈페이지 직접 가입 또는 간편 로그인(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본인인증
- 핸드폰 본인인증 후 정회원으로 토도스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회원이 아니시면, 토도스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3. 예약하기
- 상품상세에서 주문서 양식에 맞게 작성을 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홈페이지 > 예약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iOS 앱 출시로, 핸드폰 운영체제(안드로이드, iOS)를 반드시 선택하셔야 서비스 등록이 정상 처리 됩니다.)
3. 주문/결제 하기
- 본인인증 후 정회원이 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규 유심 구매시, 고객님이 유심을 직접수령 후 저희 토도스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실 때 성함/개통번호 꼭 함께보내주세요.)
- 홈페이지 > 예약조회에서 주문할 예약정보를 선택 후,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4. 유심배송 하기
- 토도스 고객센터로 유심을 방문/택배 등으로 보내주세요.
- 월~금 오후 4시 도착분에 한하며, 유심 도착 후 서비스 등록은 결제를 진행해주신 분들에 한하여 사용시작일에 맞추어 처리됩니다.
5. 토도스다이얼러 앱 설치 및 이용
-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토도스다이얼러'' 검색 후 앱을 설치하시고, 로그인 하시고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6. 유심 반환 신청
- 토도스 서비스를 사용하셨던 유심을 받으시려면 반환신청을 해주세요.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USIM 반환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직접 방문시는 토도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고, 택배 배송시(배송비 2,500원 소요)엔 배송지 주소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유심 반환 신청을 안하시면, 60일 보유 후 유심을 파기 처리 합니다. (9/3 부터 시행)
* 환불안내
- 주문 및 결제 완료 이후 사용시작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에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 환불 시 KEB하나은행이 아닌 경우, 이체 수수료 500원이 차감됩니다.)
- 서비스 개통은 요청일(사용시작일 기준) 당일에 이루어지므로, 개통일에 환불을 원하실 경우 총 금액의 50%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심반환배송비 별도)
- 서비스 당일 신청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현지 민원으로 인한 환불은 어떤 경우에도 구입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로밍 비용, 현지유심구입비용, 교통비용, 손해배상비용 등)
- 현지에서 개통 및 사용 중 사용이 안 된 경우, 당사에서 USIM 사용 테스트를 통해 상의 후 환불금액을 책정합니다.
- 본인 휴대폰 설정 미숙, 휴대폰 사양 미달, 현지통신사 사정(점검, 천재지변 등)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 전 소액결제 방지 등의 부가 서비스는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현지통신사의 점검 및 기타사유로 사용이 안될 경우 인터넷 연결이 안 될 경우, BC&M은 환불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공지합니다.
- 6개월 미만 사용 후 서비스 해지시, 30일마다 정상가(33,000원) 적용됩니다.
브랜드사이트 : http://brand.todosdialer.com/?c=117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